Home>커뮤니티 > 여행후기

여행후기

호핑 진행 해주셨던 한국 가이드님 저 후기 썼어요 ^^;;!!
작성자 임은아 작성일 2018-11-08 18:36:03



안녕하세요^^
얼마전 보라지호핑을 다녀온 임은아 커플입니다.
아..어색하네요..ㅎㅎ(호핑할 때 머리가 반짝이셨던!! 한국 가이드님한테 후기를 쓰겠다고 약속해서 올림^^;;!!)

먼저 지금 보라카이는 진짜진짜 놀거리가 완전없습니다..ㅠㅠ
제대로 즐기기 힘들었던 보라카이.. 그래도 보라지 매직(?!)호핑 덕분에 좋은 추억도 만들고 
전 마사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물놀이 후 받았던 아브람스파 마사지도 좋았어요.(간지러울까봐 세게받음 ㅋㅋㅋ)
근데 시원했어요.

주변분들이 호텔을 물어보셨는데ㅎㅎ호텔은 헤난라군 선택했다가!!XX짜증..ㅠㅠㅠㅠ
(이용이 안된다고 호텔바꾸라고 연락옴..) 
호텔바꾸고 보라카이 힘들게 도착 ㅋㅋㅋ체크인 하는데 생각했던 호텔은 아니어서 기분이 쏘쏘..
남친이랑 주변도 둘러볼 겸 시간 아까워서 바로 비치로 나갔어요.
얄루~!! 포카리스웨트 광고같은 바다가 눈 앞에있네..
바다보고 기분 완전 좋아짐..이건 장담해요 ㅎㅎㅎ 
근데 제가 자꾸 비치에서는 웃다가 길가로 나가면 먼지에 짜증내고 그러니까..
남친이 조울증 같다며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나도 왜그랬는지.
첫 날은 그렇게 잠들고 이틀째 날 조식먹고 방 안에서 즐길거리 좀 서핑하다가 인터넷에서 블로거들이 쓴 글보고 
커피도 한잔 할 겸 반신반의로 스노우커피를 방문.(여긴 인터넷에 보면 위치도 나옴.호수근처였음)
암튼 커피마시며 보라지 직원분과 상담했어요. 다행히 보라카이지에서는 대체호핑?! 
이걸 진행한다는 말에 설명듣고 별 기대없이ㅎ 그냥 있자니 시간이 아까우니까..
일단 해보자고 남친이랑 신청했는데. "왓 더!!..보라지는 사랑입니다!!!"ㅋㅋㅋㅋ
기대보다 너무 큰 만족을ㅠㅠ감사했어요 ..(그 날 한국 가이드님 고생 좀 하셨을건데)..ㅎ
즐거운 여행이였고 호핑 후 마사지도 훌륭!! 정말 이 코스는 할만 함..내가 침대와 한 몸이 되는기분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추천받은 섬투어도 (도로에 먼지가 많긴한데 마스크를 제공해서 괜찮아요..^^/) 색다른 경험이었고 
닭싸움도 구경하고(남친이 조용히 지켜보더니 쌈닭이 저 같다고 -_-^) 화는 안냈어요.그냥 웃었어요.
ㅎㅎㅎ저는 개인적으로 투어 마지막 코스에서 선셋보며 패들탄게 아직도 기억에남아요.
(이 때 선셋사진 잘 찍으면 작품나옴..)

후회만 남을수있던 여행에서 우리 커플에겐ㅋㅋ동아줄(??)같은 보라지에 감사드려요.
또 저희 커플한테 좋은 추억도 만들어주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보라카이 공사가 다 끝나면 다시 한번 보라카이지를 방문할 걸 약속 드릴께요.(보라카이에서 직원분과 눈 마주치고 이미 약속함!ㅋ)
그 때는 진짜 호핑 한 번 해보고 싶어요.(이건 기대할겁니다)
담번 방문에 더욱 이뻐져있을 보라카이를 기대하며 이번여행에 많은 도움주시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호핑 진행하셨던 한국가이드님..이름이 기억안나서 죄송^^;;
저희 후기 썼어요.고생하셨구요..감사했습니다.
목록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