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커뮤니티 > 여행후기

여행후기

2018. 4.16 - 4.20 3박 5일간 보라카이 후기입니당 < - 단이이이님이 네이버 카페에 올려주신 후기입니다
작성자 boracayg 작성일 2018-04-30 22:16:40

우선 저능 에어아시아 특가로 일단 비행기부터 해버리고
생각하자였어요~!!
부지런하게 다 찾아보는거 까지는 못해서~
스카이스캐너에서 예약했구요~!!
호텔은 아고다 통해서 페어웨이즈 블루워터에서 머물렀습니다~
자유여행이라고 하고 가는 여행이었지만

보라카이 첫 여행이니까 호핑은 어디라도 끼자!
그래서 알아보다가 너무 유명해서 알게된게 보라카이G 였어요!!
지금 생각해보니까 ㅋㅋㅋ거이 페키지로 간게 다름 없지 안았나 하능생각도 들어요 ㅋㅋㅋ

첫날
공항에 도착해서 !! 제이름을 찾았죠!!
픽업샌딩 역시 보라카이G에서 했습니다ㅎㅎ
현지 가이드분이 한국말 잘하시더라구요 (다~ 일아들을수있어여 ) ㅋㅋㅋ 저희는 30분 연착되서 1시좀 넘어서 칼리보에 도착한거같구요~!!! 기다려주시니 걱정 노노노노
여기서 차타고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달리면
항구가나와용!!
저큰배아니구요~!!! 작은 배타고 15분정도 가면 보라카이가 짠!! 도착!' 그치만 저희는 새벽이라 바루 호텔로 가서 취침후!!

기대하던 호핑 바로 다음날이어서 서둘러 호텔 셔틀버스타고 디몰로 갔습니다~!!
호핑패키지는 저희는 마사지a가 포함된 패키지로 했어요!
사무실에서 만나서 미팅후 다~ 같이 호핑즐기러 슝슝갑니다 ㅎㅎㅎㅎㅎ 단체사진은 필수인가 ㅋㅋㅋ
이제 배를 타고 크리스탈 코브섬으로 출발...
안가면안되요 너무 이쁘거든용...ㅎㅎ
인당 200페소 입장료는 따로라는거!!
사진찍는 포인트가 쫙쫙있구!!
가이드 하시는 분이 카메라 들고다니면서 찍어주십니다~!!
일단 섬이 너무 이쁘니 가길 잘한거같은 곳이었어요!!
여기서 점심까지!! 저희는 왕새우 왕닭다리 갈릭밥 돼지고기얐나 그런게 나왔는데!!!! 전 새우가 젤마싯었어요 ㅋㅋ
편식쟁라서.. 필리핀 음식이 잘 안맞아서 고생했습니당 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잘 드셨던거 같아요!!!
이쁜섬에서 사진도 찍고 이제 얼굴 못생겨 지러 스노쿨링 포인트로 가서 신나게 1차 물놀이를 해요
저희눈 마스크를 구매하고 가서!!
그냥 오셔도 장비는 있습니다~!!!!!
1차물놀이 후 배에서 신라면을 끌여줍니다....
진짜 개...마싯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고랑 파인애플등 과일 주시더라구요!!! 그렇게 먹으면서 배가 또 둥둥어딘가로가다가..
다이빙과 미끄럼틀 타는 물몰이 2차하구 전 쉬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작은 해변가로가서 3차 물놀이를 해요~!!
시간가는중 모르고 하루가 지나갑니다~!! 신나게놀고나면..해질시간~~!!!
돌아가는길에 배에서 선셋을 자연스레 바다에서 보게되구요... 이거때문에 보라카이를 또 한번 더 가고싶다 생각했어요~!!
너뮤 이쁘고 예술입니다진짜..
눈에 담는게 훨이쁜데 사진에 잘 안담걌어요ㅠㅠㅠ
이쁜하늘 석양보면서 비치로 가면 호핑은 끝나요~!!
마사지받으시는 분들만 슝슝갑니다~!!!
사진이 없어서 아쉬운데.....
그냥 말이필요없고 좋습니다...
그리고 호핑을 이용하시면...
다른 추가 액티비티랑 마사지랑 할인해주신다눙고.....
여기까지 첫날이에옄ㅋㅋㅋㅋㅋㅋ

둘째날은 호텔에서 요양 타임~!!!
패어웨이즈 호텔은 골프장이함께있고 수영장이 6개..?7개가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끼리 멀어서 샤틀타고 움직여야하는곳도있어요!!!
저희는 8동에 머물렀는뎅......
3일간 평상복보다 수영복을 더입었다는거...
여기도 좋다는 수영장 두개딱갔어요!!!
프라이빗 해변이있대서 고기있는 인피니티풀장이랑 해변이랑... 밤수영하러 나온거라 비치는 못들어갔어요!!
수영장이 시간이 정해져잇습니다~!!
역시나 맘에들었어요!! 호텔까지 좀 맘에다 들었어요!!!!
이날은 잘쉬고~!!

마지막날 추가 엑티비티와 마사지받고 쇼핑하다 새벽 비행기 타러가는날이었어요..
보라카이 쥐에서 할인받아서 헬멧다이빙 제트스키 페러세일링했는데...
그냥 다 너무 좋았구요!! 다끝나고 마사지받고!! 사무실로가면 샌딩까지 완벽했어요!!!!!
가이드분들이 너뮤 잘챙겨주시고 즐기셔서 보기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생각납니다!!
셀카찍은사람이 윌슨이었낭 ㅋㅋㅋㅋㅋ바께없네용!!
사진찍어주느라 거생햇슈~!!!
추가엑티비티때 제이알도!! 고마워요~!!
한국인 현지인 가이드분들 다 감사했습니다~!!!!
쌀라만뽀오~!!! 다음에 또봬요!!
덕분에 즐겁고 행복하고 좋은 사진 가져가요

그리고 마지막날 쇼핑은!!!
열대과일비누랑 마사지오일 허브티등 기념품은
G샵이랑 그옆에 기념품가게에서 다샀구요!!!
저는 이거 이용하면 칼리보공항 vip리운지 이용권 주시는데 옆에 기념품가게 할인권도 주시니까 거기 이용할 돈도 냄기가시길...
악마의잼.. 카사바칩 바나나칩.. 개마시써요.. 먹어보면 안살수가 없다능.. 냉장고 자석은 내꼬....?

여튼 여기까지구요 저는 너무 행복했던 휴양지여행이었어요!!!!!! 누가간다고하면 추천할겁니다~!!
보라카이에서 행복한 시간 끄적여봤어요...
(여행후기 첨써보는듯....)

---------------------------------------------------------------

원본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목록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