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커뮤니티 > 여행후기

여행후기

보라카이 여행은 보라카이G 죠~~~잉^^
작성자 이재종 작성일 2018-04-15 16:57:30

안녕하세요^^
저는 포항에 살고있는 이재종이라고 합니다. 이번 4월달에 지인 소개로 보라카이G를 알게되어 가족들과 아주~~~기분좋게 3박 4일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상담하시는 분도 아주 친철하신것도 있지만 여기는 카드결제와 현금영수증도 가능하드라구요..저희는 호핑 + 버그카 + 마사지 요렇게 패키지를 끊어서 갔는데...상담하시는 분이 아주 세세하게 스케줄을 짜주셔가지고, 아주 정신없이 신나게 놀았습니다. 저도 저지만 우리 아이들이 넘 좋아해서... 역시 최고의 선택이다 싶었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아빠노릇 제대로 했습니다.
저희는 부산에서 밤 비행기로 출발해서 그 다음 날 호핑이었는데, D몰 근처에 있는 스노우커피에서 모여서 간략하게 프리핑을 들은 후 대략 40~50명 정도가 모였는데 배 2대로 출발하였습니다. 
일단 크리스탈 코브에서 섬구경하고... 씨푸드 점심식사하고...1차 스노쿨링, 스킨 다이빙..2차로 다이빙과 미끄름틀...마지막 3차로 해변가 수영까지..대박이였습니다.
1차 스노쿨링이 끝날때쯤 망고, 수박, 음료수, 술까지....ㅋㅋㅋㅋㅋㅋ
3차 물놀이가 끝나니깐 매운라면도 주드라구요~~~~정말 맛있었습니다.
근데 더 웃긴건 보라카이G 현지 직원분중에 보보이랑 윌슨이란 분이 사진을 무료로 찍어 주시는데.. 왠만한 한국 사람보다 났습디다..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물놀이 마치고 돌아 오는데..해가 지고 있드라구요..^^괜희 울컥...ㅋㅋ마누라 손을 꼭 잡아 줬습니다. (근데 뿌리치는건 뭡니까....ㅠㅠ)
암튼 ㅠㅠ 저희는 이렇게 호핑을 마치고 아브람스라는 곳으로 마사지를 받으로 갔습니다.
호핑가이드님이 여기까기 친절하게 데려다 주드라구요~~~ㅋㅋ
저와 마누라는 게르마늄 쉘마사지를 받았는데..이게 대박입니다.
마사지 받기전에 일단 노니쥬스 한 잔 마시고, 샤워하고 마사지실에 들어갔는데...인태반크림으로 얼굴 마사지도 해주고..게르마늄이 들어 있는 조개로 전신을 주물러 주는데.. 깜박 졸았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손에 파라핀왁스를 해주는데.. 뜨거워 죽을뻔 했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하니깐 하루가 다 갔더라구요..그래서 걍 호텔에 와서 뻐더버렸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은 버그카 투어였는데..아침에 스노우커피로 가서 무료 쿠폰으로 ㅋㅋ 커피를 마시고 있으니깐 저희 상담했던 직원분이 나오셔서 보라카이 환경문제로 인해서 버그카가 잠정중단 됐다면서 또 무료로 프리미어 아일랜드 투어로 업그레이드 시켜주셔서 사봉이라는 닭싸움장도 가보고 바닷물에 나무가 자란다는 망그루브도 가고, 암튼 전망대, 푸카비치, 악어농장, BTR비치까지 장장~~5시간동안 투어를 받았는데 넘 재미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은 정말이지 너무 알차게 보내서 다음에 또 가고 싶드라구요
다음번에 갈때도 보라카이G 이용하겠습니다.     







  
목록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달기